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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주하는 질문

교환 및 반품, 환불 문의 상품 불량 시 어떻게 대응하나요?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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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최고관리자
댓글 댓글 0건   조회Hit 4,118회   작성일Date 22-12-04 23:42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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상품 불량 또는 오배송 시에는 고객님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신속히 대응해드립니다:


- 불량 접수 기준


상품 수령 후 24시간 이내에 고객센터 또는 카카오톡 채널로

불량 부위가 명확히 보이도록 촬영된 사진과 함께 접수해 주세요.


- 처리 방식


접수 후 내부 검토를 거쳐 교환 또는 전액 환불 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.


해당 상품은 중국 물류센터로 회수 처리되며,

반송비용 및 재배송비 포함 전액 저희가 부담합니다.


- 다른 제품이 배송된 경우


수령 후 24시간 이내에 불량 부위를 촬영한 사진과 함께 고객센터 또는 카카오톡 채널로 접수 부탁드립니다.



- 불량이 아닌 경우 예시 -

제작 공정상 발생 가능한 미세한 스크래치, 박음질 위치 차이 등

레플리카 특성상 허용되는 수준의 차이는 불량에 해당하지 않습니다.


정확한 판단을 위해 제품 상태 사진 확인이 필수입니다.


#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신뢰를 드리는 것이 최우선입니다.

문제가 발생했을 경우 지체 없이 접수해 주시면 빠르고 책임감 있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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